|
September 21, 2017
|

새로운 결제모듈, 너무 단순해서 놀라셨나요?

라이크그로어스는 최근 공인인증서 등의 별도 추가 본인 인증 절차가 필요없는 스트라입(Stripe) 결제 모듈을 도입했습니다. 이제 결제에 사용할 카드 정보만 입력하고 “결제” 버튼만 누르면 간편하고 안전하게 패키지를 구입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11년 샌프란시스코에서 탄생한 스트라입(Stripe)은 현재 관련 업계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결제 모듈입니다. 현재 전세계에서 연 수조원(Billions of Dollars)대의 결제가 이 스트라입 결제모듈을 통해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이뤄지고 있습니다.

Q. 이용자의 카드정보가 라이크그로어스 DB에 저장되거나 관련 담당자가 카드정보를 알 수 있나요?

저희는 스트라입사에서 제공해주는 이용자의 이메일 주소와 결제 시기, 카드 뒷 4자리 등의 결제자 식별을 위한 가장 기본 정보 외의 민감한 이용자의 카드정보는 일체 알 수 없습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모든 데이터(카드번호, 유효기간 등)는 TLS(SSL)를 통하여 암호화된 상태로 스트라입의 결제 시스템(서버)로 바로 전송됩니다. 그러므로 이용자가 기입한 데이터에 저희 라이크그로어스는 액세스가 불가합니다. 결제에 사용되는 데이터는 저희 서버 및 DB를 거치지 않고 막바로 AES-256 암호화 기술이 적용된 스트라입의 시스템으로 전송되어 처리되니 안심하시길 바랍니다.

스트라입(Stripe) 보안에 대해서 더 알아보기(영문)

기존의 “카카오페이”로도 간편 결제가 가능하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라이크그로어스 매니저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라이크그로어스 서비스팀,